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03 [10:06]
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성남시 의료인 축구대회’ 개최 270여 명 성남시 의료인이 한자리에
성남FC, ‘성남시 의료인 축구대회’로 성남시의사회와의 협력 첫걸음...성남시 의료인에게 단합의 장 제공, 소속 병원들과 협력해 구단 비즈니스 영역 확대 목표...
 
변건석기자
 

지난 11월 3일(일) 성남FC 클럽하우스에서 성남시의사회가 주최하고, 성남FC가 후원한 ‘성남시 의료인 축구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성남시 보건 의료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고 단합을 다지는 행사로, 지난 10월 성남FC와 성남시의사회의 협약 목적으로 마련됐다.

 

또한, 참가자와 그 가족 등 200여 명이 성남FC의 홈 폐막전 경기를 함께 관람하며 구단과의 유대감을 더욱 높였다.

▲ 성남FC 성남의료인 축구대회에서 김영하 대표이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본 대회에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분당제생병원, 보바스기념병원, 성남시의료원 등 성남시의사회 소속 주요 병원의 대표와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의료인 270여 명이 총 7개 팀으로 나뉘어 열띤 경기를 펼쳤다.

 

성남시의사회는 성남시 내 800여 개 병원과 1,200여 명의 의사들이 소속된 단체로, 지역 보건의료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는 “이번에 개최한 의료인 축구대회에서 많은 성남시를 연고로 한 많은 의료인을 만났다.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성남시 의료인들에게 단합 및 체력단련의 장을 제공하고, 소속 병원들과 협력해 구단의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고 성남시 내 의료인들이 성남FC를 응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 성남FC 성남의료인 축구대회 기념촬영.  © 시사&스포츠

 

성남FC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성남시의사회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성남시 의료인과 함께 건강한 생활 문화를 조성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구단 비즈니스를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시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려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06 [09:34]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