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13 [09:40]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군수 의원, 단대동 논골 유휴부지 활용 어르신 쉼터 조성!
 
변건석기자
 

이군수 시의원(신흥 2‧3동·단대동, 더불어민주당)은 11월 4일 월요일 우정민 단대동장과 함께 논골 한국유통 뒤에 새롭게 조성한 어르신 쉼터 현장을 둘러보았다.

 

이번 11월부터 오픈한 논골 어르신 쉼터는 성남 도시개발공사 소유의 유휴용지로 이군수 의원이 그동안 꾸준히 요청했던 지역 민원으로 성남 도시개발공사의 부지 활용 협조로 수정구청 도시미관과 녹지팀이 주관하여 조성하게 되었다.

▲ 이군수 의원, 단대동 논골 유휴부지 활용 어르신 쉼터 조성!  © 시사&스포츠

 

이 의원은 ‘ 이곳 논골은 단대동에서도 특별히 어르신들이 많이 거주하는 동네로 인근에 어르신들을 위한 쉼터가 제대로 없어 차들이 지나다니는 도로 옆에 의자를 놓고 쉬고 계시는 어르신들을 보며 몇 년째 사용하지 않고 유휴부지로 관리되던 공간에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쉼터를 조성해 하기로 마음먹고 지난 2년간 관련 부서들에 협조를 요구해 드디어 결실을 보게 되었다고 흐뭇해하였다.

 

이날 단대동장과 현장을 찾은 이의원은 ’조성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제대로 잘 관리해서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쉼터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살피는 것도 중요하다‘며 우정민 단대동장께 관리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요청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04 [14:49]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