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0.04 [09:12]
산하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중원도서관, 이용자 맞춤형 ‘어린이 책 야간대출 서비스’ 운영
 
변건석기자
 

성남 도시개발공사(사장 박민우, 이하 공사) 중원도서관은 어린이실 이용자의 정보 접근 및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해 ‘어린이 책 야간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어린이 책 야간대출 서비스는 평일 주간에 어린이실 방문이 어려운 이용자가 원하는 자료를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고 야간에 책을 찾아가는 서비스다.

 

성남시 도서관 대출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인 최대 6권까지 대출할 수 있다.

▲ 중원도서관 어린이 책 야간대출 서비스 이용 안내문.  © 시사&스포츠

 

신청 방법은 수령을 원하는 당일 오후 3시까지 중원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당일 오후8시까지 회원증을 반드시 지참한 후 중원도서관 1층 로비 안내대를 방문해도서를 받으면 된다.

 

단, 신청 당일 도서를 대출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 및 반납 처리되며, 운영일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로, 금요일과 주말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중원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어린이·가족열람실(☎031-752-3913, ARS. 2)로 문의하면 된다.

 

중원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 책 야간대출 서비스를 지속해서 운영해 이용자들이 언제든지 책을 접할 수 있는 독서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9/25 [11:52]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