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06 [13:16]
교육/청소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태희 경기도 교육감, 취임 첫 행보 메시지는 ‘만남·소통’
임 교육감, 실·국 과장과 차담회로 업무 시작, 전 부서 사무실 방문... 일반적인 취임식 대신 경기교육 가족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참석...
 
변건석기자
 

임태희 경기도 교육감이 취임 첫날 경기교육 가족들과 만남·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도 교육청 남부청사로 출근한 임 교육감은 실·국 과장들과 이른 차담회를 가지고 교육감으로서 첫인사를 나눴다. 이어, 남부청사 모든 부서 사무실을 찾아 직원들 한 사람 한 사람과 눈을 맞추며 소통했다.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직원들은 미리 준비한 꽃다발과 손 편지로 신임교육감을 환영하며 반겼다.

▲ 임태희 경기도 교육감, 취임 첫 행보 메시지는 '만남·소통'.     © 시사&스포츠

 

이날 임 교육감은 취임식 대신 당선 이후 학생들과 소통한 내용을 바탕으로 학생, 학부모, 교사 등 31개 시군 교육 가족과 온·오프라인으로 토크 콘서트를 함께 한다.

 

한편, 임 교육감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교외체험학습 기간에 사고 소식을 전한 조유나 학생과 그 부모님의 죽음에 애도를 전하며 이 사건이 교외체험학습 문제로만 왜곡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 임태희 경기도 교육감, 취임 첫 행보 메시지는 '만남·소통'.     © 시사&스포츠

 

임 교육감은 “경기교육이 가정체험학습을 비롯해 학생의 바른 인성과 성장을 이끄는 모든 제도를 살펴 학생 안전과 건강을 무엇보다 우선하고 교사의 업무 수행 어려움을 줄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임 교육감은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리는 ‘경기교육 소통 콘서트’에 참석한 뒤 의정부 북부청사를 방문해 각 부서를 방문하고 직원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7/03 [09:08]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