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1.10 [10:07]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의회 제9대 국민의 힘 대표단 구성
 
변건석기자
 

6월 27일 제9대 성남시의회 국민의힘 협의회가 대표단 구성을 마치고 전열을 가다듬었다. 지난 23일 당 대표로 선출된 정용한 의원 주재로 진행된 회의에서 부대표 구재평 의원, 정책위원장 안광림 의원, 간사 김보석 의원, 대변인 서희경 의원과 이영경 의원이 임명됐다.

▲ 제9대 성남시의회 국민의 힘 대표단.     © 시사&스포츠
▲ 제9대 성남시의회 국민의 힘 대표단.     © 시사&스포츠

 

부대표 구재평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한국외식업중앙회 수정구 지부장, 성남시 수정구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으며, 정책위원장 안광림 의원은 재선의원으로 성남 중앙초, 검단초 운영위원장, 가천대학교 ROTC 총동문회장으로 활동했다. 간사 김보석 의원은 초선으로 금융기관 자산 운용본부 금융 IT 컨설팅, 소상공인진흥공단 자영업상권분석전문가 관리업무를 했다.

 

대변인을 맡은 서희경 의원은 초선으로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국민의힘 분당구 을 정책홍보위원장으로 활동했으며, 대변인 이영경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국민의힘 분당구 갑 차세대 여성위원장, 국민의힘 중앙 홍보위원으로 활동했다.

 

12년 만에 다수당이 된 국민의힘은 전 정권에서 발생 된 부정부패와 불공정 사례들을 집중적으로 논의하고 파헤쳐 부정부패를 척결하며 비정상을 정상으로 바꾸겠다는 강한 의지와 함께 당리당략보다는 시민들과 소통하며 시민들의 행복 지수를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6/28 [10:37]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