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13 [09:40]
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문화재단, ‘윤리경영’선포
원칙과 청렴의 조직문화, 신뢰받는 재단 운영 다짐!...반부패․투명․청렴 경영 실천 약속...
 
변건석기자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서정림)이 11월 22일(금), 성남아트센터 사무동 1층 컨퍼런스 홀에서 윤리적 규율을 통해 지속 가능한 혁신경영 실천을 다짐하는 ‘윤리경영’ 선포식을 진행했다.

 

서정림 대표이사와 3개 본부장, 실․부서장과 노조위원장 등이 참석한 선포식에서 재단은 반부패․투명․청렴한 조직 경영을 실천과 공적 이해의 실현을 위한 노력 등을 다짐했다.

▲ 성남문화재단 서정림 대표이사와 3개본부장, 각실부장, 노조위원장 등이 윤리경영 선포식에 참여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선언문에는 진정성 있는 윤리경영을 통해 재단의 법적․경제적․문화적 책임에 더해 윤리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가치판단과 행동양식 기준 등을 담았다.

 

재단은 윤리경영의 분야별 점검과 현재 상황 파악을 위한 자가 진단을 시행, 이를 통해 윤리경영 수준의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 성남문화재단 윤리경영 선언문.  © 시사&스포츠

 

서정림 대표이사는 “창립 20주년을 맞은 성남문화재단은 원칙과 청렴을 바탕으로 더욱 신뢰받고, 재단과 시민, 예술가를 하나로 묶는 도덕적 가치를 꽃피울 것”이라고 밝히며 “투명하고 공정한 조직, 혁신적 문화예술경영을 선도하는 재단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22 [11:32]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