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03 [10:06]
산하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 도시개발공사, ‘2024 여가 친화경영’ 인증 획득
 
변건석기자
 

성남 도시개발공사(사장 박민우, 이하 공사)는 지난6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한 ‘2024 여가 친화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여가 친화 인증제’란 근로자가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지원·운영하는 기업을 선정해 인증하고 지원하는 제도다.

▲ 공사 박경섭 기획본부장(가운데)이 여가 친화경영 인증 획득 후 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문화체육관광부는 2012년부터 여가 친화 인증제를 주최해 공모하고 있다.

 

이번 공모에서 공사는 ▲여가 지원 제도(장기 재직 휴가제도, 연가 이월제도 등) 운영 ▲여가친화예산투자 활성화 ▲직원 힐링 프로그램 운영 ▲여가활동 사내 동호회 지원 등에서 높게 평가받아 인증을 획득했다.

 

공사 박민우 사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이 열심히 일하고,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사는 여성가족부 가족 친화 인증, 경기 가족 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독서 경영 우수직장 인증 등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08 [09:55]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