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03 [10:06]
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가천대 축제 참가로 대학생 팬 확보 및 지역 대학과의 교류 강화
성남FC, 지역 연고 대학 가천대 축제 참여로 대학생 팬층 확보 노력...성남FC 이정협, 정재윤 가천대 찾아 팬 사인회 등으로 가천대 학생과 만남...
 
변건석기자
 

성남FC는 지난 10월 30일 (수), 지역 연고 대학인 가천대학교 축제에 참가하여 대학생 팬 확보에 박차를 가했다.

 

이번 축제에서 성남FC 이정협과 정재윤이 팬 사인회를 진행하고 가천대학교 축제 동아리 부스를 직접 체험하여 학생들과 함께 축제를 즐겼다.

▲ 성남FC, 가천대 축제 참가로 대학생 팬 확보 및 지역 대학과의 교류 강화.  © 시사&스포츠

 

더불어 성남FC 마스코트 까오의 방문부터 성남FC 짐색 및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 등 여러 행사로 축제 현장을 더욱 활기차게 하며 가천대 학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성남FC는 지난 2023년 지역 연고 대학인 을지대학교에서 축제 부스를 운영하고 선수단이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 대학생들과의 유대를 강화해가고 있다.

 

올해는 가천대학교와도 협력하며, 지난 9월 성남FC 홈경기에 가천대 학생 90여 명을 초청, 응원단 아페이론의 홈경기 하프타임 공연을 진행했다.

 

또한, 가천대 학생을 대상으로 성남FC 선수단의 축구 클리닉과 팬 스킨십 프로그램인 '축신축왕 투어 시리즈'를 진행하는 등 대학생 팬 유치에 힘쓰고 있다.

▲ 성남FC, 가천대 축제 참가로 대학생 팬 확보 및 지역 대학과의 교류 강화.  © 시사&스포츠

 

성남FC는 “지역 대학교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구단의 인지도를 높이고 대학생 팬을 확보하길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다양한 연계 활동을 통해 젊은 층이 자연스럽게 경기장을 찾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성남FC는 앞으로도 가천대와 을지대를 비롯한 지역 내 대학과의 협력을 확대하며, 대학생들이 성남FC의 일원으로 느끼고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기회를 제공해 팬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01 [11:27]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