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0.04 [09:12]
산하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수정도서관, 단대 근린공원 다목적구장에서 야외도서관 운영
 
변건석기자
 

성남 도시개발공사(사장 박민우, 이하 공사) 수정도서관은 9월 19일부터 24일까지 단대 근린공원 다목적구장 잔디광장에서 야외도서관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수정도서관은 자연, 독서, 음악, 가족 등을 주제로 시민들이 자연 속에서 독서와 문화예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책과 음악이 흐르는 도심 속 야외도서관’을기획했다.

▲ 수정도서관은 오는 24일까지 단대 근린공원 다목적구장에서 야외도서관을 운영.  © 시사&스포츠

 

야외도서관에는 편안한 빈백과 캠핑 의자, 책 바구니 및 북 큐레이션 등이 마련돼 이색적인 공간을 시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1일에는 ▲자연과 책을 담은 캘리그라피 체험 ▲성남시립예술단 공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프엔 제이) 디지털 체험공간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어 시민들에게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22일에는 ▲양말목 잠자리 열쇠고리 만들기 ▲풍선 자동차 만들기 ▲심야 영화 상영 등 가족 단위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야외도서관은 시민들이 자연과 함께하는 독서의 즐거움과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통해 소통하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야외 행사 특성상 우천 등 기상 상황에 따라 실내 행사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수정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9/21 [09:29]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