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09.10 [12:55]
교육/청소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립 16주년 맞은 성남시 청소년재단, 특별한 공익활동 펼친다!
창립 16주년 기념 주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전사적 사회공헌활동 추진...재단 대표이사의 교육 기부 활동을 시작으로 환경정화, 동물보호 캠페인 등 다채로운 행사 개최...재단 창립기념일, 전 직원 참여 바자회로 수익금 지역사회에 기부...
 
김경숙기자
 

성남시 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원기)은 재단 창립 16주년을 맞아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2008년 설립된 성남시 청소년재단은 올해로 창립 16주년을 맞아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나눔의 의미를 확산하기 위한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 창립 16주년 맞은 성남시 청소년재단, 특별한 공익활동 펼친다.  © 시사&스포츠

 

행사의 시작은 2일, 재단 대표이사의 교육 기부로, 임직원과 지역 관계기관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우드 카빙 원데이클래스가 진행된다.

 

이어 3일, 재단 창립기념일에는 재단 전 직원이 참여하는 ‘아름다운 기부’ 바자회가 열릴 예정이다.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에 기부하여 나눔의 가치를 실천한다.

▲ 창립 16주년 맞은 성남시 청소년재단, 특별한 공익활동 펼친다.  © 시사&스포츠

 

이외에도 재단 산하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상담복지센터에서는 ▲임직원의 재능기부 활동, ▲환경정화 활동, ▲위기 동물 및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길거리 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성남시 청소년재단 최원기 대표이사는 “재단의 특색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실질적이고 의미 있는 공익활동으로 창립을 기념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9/02 [09:47]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