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은 SK(주) C&C, 한솔PNS IT 서비스 부문과 함께 창업기업 간 사업협력을 통해 신기술 창출 및 개방형 혁신을 도출하기 위한 「2022 성남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8월 8일까지 모집한다.
「2022 성남 오픈 이노베이션」은 성남시 소재 중소벤처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성남산업진흥원과 SK(주) C&C, 한솔PNS IT 서비스 부문이 함께 혁신적인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창업기업과 협업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사업이다.
대기업과 매칭된 기업에는 진흥원에서 PoC 사업화 지원금(최대 2천만 원)을 지원하고 네이버 클라우드에서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월 30만 원 상당의 크레딧을 지원한다.
그리고 특화 자문 프로그램(기업진단, 전략 컨설팅, 개별 리포트 등)을 지원하며 향후 사업 고도화를 위한 기회도 제공된다.
본 사업과 관련하여 SK(주) C&C는 종합 제조 서비스 플랫폼 기반의 Smart Factory 지원사업을 함께 할 수 있는 협력 기업을 모집한다.
한솔PNS IT 서비스 부문은 Cloud 기반 MSA 신규 구축을협업할 수 있는 기업들을모집한다.
성남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본 지원사업을 통해 대기업과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혁신적인 성과들이 도출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고 한솔PNS IT 서비스 부분 대표는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 업, 중소기업을 지속해서 발굴하고 지원하여 양사 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혁신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