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05 [09:45]
군, 경, 소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방성환 경기도 농정해양위원장 분당소방서 1일 명예소방서장 위촉
 
변건석기자
 

분당소방서는 31일 경기도의회 방성환 농정해양위원장(국민의 힘·성남 5)을분당소방서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명예소방서장위촉 행사는 소방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공감대 형성 및 소방서비스의 신뢰를 높여 향후 의정 활동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 방성환 경기도 농정해양위원장 분당소방서 1일 명예소방서장 위촉행사.  © 시사&스포츠

 

이날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된 방성환 위원장은 분당소방서 기본현황 및 주요업무보고를 받은 후 각 부서에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한 뒤 분당구 야탑동에 위치한 성남아트센터 화재예방 컨설팅에 참석하며 1일 명예소방서장의 업무를 수행했다.

 

방성환 위원장은 지난 4월 농어업 인력의 원활한 수급과 농어업 생산의 안전성을확보하기 위한 ‘경기도 농어업 일자리 지원 및 활성화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 하는 등 총 17건의 조례안을 대표로 발의하였으며, 지속 가능한 환경친화적인 농·어업을 발전시키고 관련 산업을 활성화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명예소방서장이라는 경험을 통해 소방관의 업무와 노고에 대하여 조금 더 이해를할 수 있었다”라고 말한 방성환 위원장은 “치유농업을 통한 소방공무원의 정신건강개선 등 소방공무원의 복지 향상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01 [10:31]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