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03 [10:06]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군수 의원, 찾아가는 현장소통민원실 통해 직접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
 
변건석기자
 

이군수 시의원(신흥2·3동·단대동, 더불어민주당)은 30일 수요일 주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현장소통민원실을 신흥2동 산성 자이 푸르지오 3단지 어린이놀이터에 OPEN 하고 다양한 민원과 건의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3단지 입주자 회장인 곽희성 대표께서 첫 민원인으로 3단지 현안 문제를 접수하면서 약 3시간가량 주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성남시의회 이군수 의원 현장 민원 청취.  © 시사&스포츠

 

3단지 다둥이 엄마인 정난희 주민께서는 막내를 데리고 나와서 커피와 과자를 대접하고 싶어 나왔다며 명품 아파트를 만들어 주기 위해 주민 편에서 늘 앞장서 주는 지역구 의원께 감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주민들께서 접수해 준 주요민원은 다음과 같다.

 

-희망대공원 조성 관련 문제, -버스정류장 명칭변경문제, -수정청소년수련관 공사 민원문제(보상문제), -공원 올라가는 쪽 옹벽 민원, -3단지 앞 청소년수련관 내 주차장 조성부지 공원화 요청문제, -청소년수련관 옥상에 공원/녹지요청, -희망로 일대 버스노선 증설/증차 문제, -학생 통학 시 마을버스 노선 횟수증설요청, -3단지 입구 불필요한 신호등 철거요청

 

등 다양한 내용이었으며 이의원은 ‘당장 가능한 것은 바로 실행해 옮기겠으며 시간을 두고 집행부와 협의가 필요한 것은 협의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다음 현장소통민원실은 11월경 단대동 푸르지오아파트와 산성 자이 푸르지오 2단지에서 오픈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01 [09:46]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