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07.10 [10:06]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단, 새롭게 출범하며 현충탑 참배로 첫 발을 내딛다
 
변건석기자
 

성남시의회가 제9대 후반기 의장단 구성을 완료하고, 새로운 리더십 아래의정 활동의 첫걸음으로 7월 3일(수) 현충탑을 참배했다.

 

현충탑 방문에는 새롭게 구성된 제9대 후반기 의장단인 이덕수 의장과 안광림 부의장, 정용한 국민의 힘 대표의원, 이준배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강상태 의회운영위원장, 서은경 행정교육위원장, 조우현 경제환경위원장, 안극수 문화복지 체육위원장, 박은미 도시건설위원장, 김종환 예산결산 특별위원장, 김선임 윤리특별위원장등 11명 전원이 참석했다.

▲ 성남시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단, 새롭게 출범하며 현충탑 참배로 첫 발을 내딛다. ©시사&스포츠

 

새롭게 선출된 이덕수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 구성원들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며, 앞으로 시민을 위해 봉사하고 성남시의 미래를여는 데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덕수 의장은 참배 후에 가진 기자회견에서 "제9대 후반기 성남시의회는'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의회의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각오로 모든 의원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의정 활동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무엇보다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이 의회 활동의 최우선 과제임을 강조하며, 이에 필요한 다양한 정책과 조례 개정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참배 행사에 참석한 의장단 구성원 의원들 역시 이번 후반기 의회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과 의미를 새기며, 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이어받아 평화와번영의 성남시를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특히, 순국선열을 기리며 참배하는 것은 그들의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의정 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천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계기가 될 것을 다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7/03 [14:05]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