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07.10 [10:06]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분당 갑 지역위원장, 분당 재건축 세금 제도 정책토론회 개최
 
변건석기자
 

더불어민주당 이광재 지역위원장(성남 분당갑)이 오는 7월 1일 오전 10시 성남시의회 4층 회의실에서 ‘재건축 세금 제도 정책토론회’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민주당 경기도당이 주최하고, 분당갑·을 지역위원회가 공동 주관, 한국세무사회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분당 갑 지역위원장, 분당 재건축 세금 제도 정책토론회 개최. ©시사&스포츠

 

토론회에는 이광재 분당갑 지역위원장이 좌장으로 참석할 예정이며, 안수남 세무법인 다솔 대표세무사가 발제하고 재건축추진위원회 위원장과 전문가들이 토론자로 나설 예정이다.

 

안수남 대표세무사는 “재건축 사업 진행 단계별 알아야 할 세금 포인트와 쟁점”을 주제로 재건축 조합원 양도소득세 문제, 청산금에 따른 조세 문제, 1+1 조합원 입주권 관련 과세 문제 등을 짚을 예정이다.

 

이 위원장은 “분당의 재건축 사업 촉진을 위한 불합리한 세금 제도를 개선하는 한편 조합원, 세입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재건축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라며 토론회 개최 취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29 [15:19]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