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07.10 [10:06]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만식 도의원, 제15회 우수의정 대상 수상
후반기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변건석기자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 2)은26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 시, 도의회 의장협의회 시상식에서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시, 도의회 의장협의회 우수의정 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 지방 자치발전에 기여하고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인 의정활동을펼친 우수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 최만식 도의원, 제15회 우수의정 대상 수상.  © 시사&스포츠

 

최만식 의원은 도의회 제10대에 이어 제11대 의원으로 재직하면서 주민 복지증진을 위한 실효성 있는 정책 발굴에 힘쓰며,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능동적인 의정활동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특히 전반기에는 농정해양위원회에서 「경기도 중장년농업인 지원 조례안」, 「경기도 도시농업활성화 지원 조례일부개정조례안」, 「경기도 농어업 진흥 및농어업인 등의 삶의 질 향상에 관한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농어민의 소득증대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선도적이고 적극적인 입법활동을 수행해왔다.

 

최 의원은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고, 도민을 위해 계속 정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책임감을 갖겠다”며, “후반기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29 [14:09]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