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07.10 [10:06]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주윤 성남시의원 「성남시 어린이 교통교육장 관리 및 운영 조례안」 본회의 통과
 
변건석기자
 

성남시의회 박주윤 의원(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성남시 어린이 교통교육장 관리 및 운영 조례안」이 지난 5일 열린 성남시의회 제293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

 

해당 조례안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의식 함양을 위하여 성남시 어린이 교통교육장의 관리 및 운영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다.

▲ 성남시의회 박주윤 의원.  © 시사&스포츠

 

주요 내용으로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및 홍보사업 추진 △영상관 및 체험장 등 실내·실외체험장 운영 △교육장 이용방법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박주윤 의원은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생활 속 안전사고 대처 능력을 키워 올바른 교통문화를 수립함으로써,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을 사고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성남시의 어린아이들과 학부모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보행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강조했다.

 

성남시 어린이 교통교육장은 현재 상대원동 139-번지 일원 황송공원 내에 조성 중이며, 올해 11월 개소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18 [09:36]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