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06.12 [12:30]
의료/환경/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HP프린팅코리아, 성남시 취약계층 아동에게 후원금과 물품 전달
 
변건석기자
 

성남시 소재 ㈜HP프린팅코리아(대표이사 김광석 ; 이하 ‘HPPK’라고 함)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인형과 바자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 등 5백만 원 상당의 후원 금품을 성남시 관내 취약계층 청소년과 어린이를 위해 기탁했다.

▲ HP프린팅코리아, 성남시 취약계층 아동에게 후원금과 물품 전달.  © 시사&스포츠

 

HPPK 임직원들은 이에 앞서 지난 4월 22일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현자)가 주관하는 ‘자원봉사 기본교육’에 참여했다.

 

자체 제정한 ‘봉사의 날’, 교육을 마친 임직원들은 다 함께 업사이클링 인형을 만들고, 2시간여에 걸쳐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플로깅 봉사활동도 펼쳤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연계로 5월 31일 열린 전달식에는 HPPK 김광석 대표이사, 성남시그룹홈연합회 표완규 회장, 성남시자원봉사센타 한호상 부장을 포함해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HPPK관계자는 “임직원들이 다함께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환경을 정화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면서 “직원들이 이번 봉사를 통해 큰 보람을 느끼고, 더불어 우리 회사에 대해서도 더 큰 소속감과 자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HP프린팅코리아, 성남시 취약계층 아동에게 후원금과 물품 전달.  © 시사&스포츠

 

장현자 센터장은 “늘 우리 성남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정기적인 기부와 봉사를 함께 실천하시는 HPPK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하면서 “미래 자원인 우리 아이들, 청소년들이 폭력과 학대없는 환경에서 밝은 마음으로 꿈이 이루어지도록 모두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이때 이번에 정성을 들여 만든 업사이클링 인형에 그룹홈 아이들을 응원하는 귀한 마음이 담겨있는 것 같다”면서 재차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04 [09:32]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