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06.12 [12:30]
시민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 성남시의회 의장과 간담회
성남시의회 이덕수 의장 “시의회와 공직자 상생 협력 다짐...
 
변건석기자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기행)은 지난 29일 성남시의회 이덕수 의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의장실에서 진행된 간담회는 이덕수 의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과 시의회 간 원활한 소통을 위한 자리로 공직자 처우 및 애로사항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 성남시의회 의장과 간담회  © 시사&스포츠

 

이번 간담회에서는 정부의 악성 민원 방지 및 민원 공무원 보호 강화 대책이 마련된 가운데, 성남시도 공무원 인권 보호를 위한 조례 제·개정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다음 달 3일부터 시작하는 2024년 제1차 성남시의회 정례회 기간 중 공직자를 최대한 존중해 줄 것을 부탁했다.

 

이기행 위원장은 "시민을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는 성남시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시의회와 노조는 직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과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 후생복지 향상을 위해 서로 대화하고 협력하는 상생의 관계를 조성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 성남시의회 의장과 간담회.  © 시사&스포츠

 

이덕수 의장은 “성남시민을 위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업무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시의회는 상생 동반자인 공직자 복리 증진과 권익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면서 “공직사회도 투명하고 깨끗한 공직사회 실현에 앞장서 달라”고 주문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02 [09:28]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