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05.14 [09:09]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병욱 후보, “48시간 무제한 선거운동 돌입, 남은 2일 최선을 다하겠다”
“지난 8년간 분당을 위해 걸어왔던 길을 보고 평가해달라”...3선 국토교통위원장이 되어 분당을 위해 더 큰 일을 할 것...
 
변건석기자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후보(성남 분당을)가 8일(월) 오전 12시부터 남은 48시간 무제한 선거운동에 돌입했다고 선언했다.

 

김 후보는 오늘 새벽 0시부터 무박 2일 심야 일정에 돌입하여 선거일까지 막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김병욱 후보가 유권자들을 향해 출근인사를 하고 있다.  © 시사&스포츠

 

김 후보는 새벽 1시 30분에 페이스북을 통해 48시간 무제한 선거운동을 선언한 뒤 아침 첫차를 기다리는 분당주민에게 인사드리는 일정을 진행하면서 “사랑하는 분당주민들 하루의 시작을 김병욱이 진심을 담아 응원한다며 주민들에게 응원이 멀리 깊게 와닿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밤낮 분당 곳곳을 다니며 진실하고 절박한 마음을 담아 남은 48시간 분당주민 한 분 한 분께 김병욱의 진심을 꼭 전달하겠다.”라고 무제한 선거운동의 의미를 밝혔다.

 

이어 “분당의 신속한 재건축, 신분당선 증차 및 요금 인하, 교육 발전 특구 지정으로 과학고 신설, 반려동물 전용 호텔 및 보건소 설치, SRT 복복선 추진을 통한 오리역 SRT 신설 등의 공약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김 후보는 “23년 진짜 분당 사람 김병욱을 지켜주십시오. 저 김병욱 꼭 승리하겠습니다”라며 승리를 위한 각오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08 [11:32]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