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12.06 [13:16]
의료/환경/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K(주)C&C,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변건석기자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는 기후위기시대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지속가능한 성장으로 「2050 넷제로!실천프로젝트」사업을 진행함에 따라 기업의 ESG경영활동에 기반을 둔 사회공헌활동 실천 기술 후원(행가래)으로 SK(주)C&C(대표 박성하)와 업무협약을 채결하고 이를통해 지역사회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상호작용을 유도할 것으로 밝혔다.

 

행가래는 2019년 SK(주)C&C 구성원들이 참여한 사회적 가치 작은 실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개발된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이다. ‘행복(幸)을 더하는(加) 내일(來)을 만들자’는 의미름 담고 있다.

▲ SK(주)C&C,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시사&스포츠

 

협약에 따라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 SK(주)C&C의 후원으로 행가래 실천어플을 활용하여 성남시내 8개 중·고등학교를 시범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행가래 첫 시범학교 위례한빛고 학생 800명은 27일 더나은 생활을 위한 환경과 탄소중립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행가래 앱’을 다운받아 ▲잔반남기지않기 ▲머그컵·텀블러사용하기 ▲ 교실미사용전기 끄기 ▲ 손씻을 때 수돗물 잠그기 등 환경보호 실천활동을 진행하고 포인트를 받게 된다.

 

이들이 모은 포인트는 10월까지 적립되고 적립된 리워드로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기관에 기부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5/27 [10:04]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