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성남시 체육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성남시체육회장 이용기입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1년 한 해 동안 우리 성남시체육회에 보내주신 체육인 여러분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성남시체육회 이용기 회장. © 시사&스포츠 |
|
2022년 임인년에는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받아 소망하는 모든 일 들이 이루어지시길 기원하며, 가정의 행복과 가족 모두가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2021년 성남시체육회는 특수법인으로서 뜻깊게 새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성남시체육회 전 임직원은 법적 지위 보장과 안정적인 조직 기반을 구축하고 변화와 미래 지향적 혁신과제 개발을 통해 전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도시 성남 건설을 위해 체육 행정 활동을 펼쳤습니다.
또 한 코로나-19라는 국가 재난의 연속에서 지역 스포츠발전을 위해 성남시체육회는 100만 성남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체육인 여러분들의 열정을 힘입어 2023년~2024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 성공이라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1,348만 경기도민의 체육 축제 경기도 종합체육대회가 1년 앞으로 다가온 만큼 우리 성남시체육회는 최고의 경기시설 구축을 통한 안전한 대회 Clean 체전! 지역사회 각 분야 단체와의 연계 방안 모색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스포츠를 통해 경기도민이 하나 될 수 있는 화합 체전을 개최하고자 발 빠르게 활동할 것입니다.
또 한 우리 성남시체육회는 2022년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의 균형 있는 발전 방안을 모색하여 우수선수양성과 생활체육 저변확대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스포츠 활성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성남시민 여러분과 성남시 체육인들을 위한 체육 복지 향상 시스템을 정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성남시체육회가 추구하는 건강한 성남시민, 스포츠 도시 성남을 만들 수 있도록 전임직원 모두가 발 벗고 뛰겠습니다.
존경하는 성남시 체육인 여러분! 코로나-19라는 힘든 시간 속 우리 모두가 희망을 잃지 않고 함께 힘을 낼 수 있었던 것은 힘든 역경을 이겨내는 체육인들만의 투지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2022년 한 해 스포츠로 성남시민 여러분이 아름다운 삶을 향유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단체, 언제나 체육인 여러분 곁에 함께 하는 성남시체육회가 되겠습니다
“임인년(壬寅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