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07.10 [10:06]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의회, 제9대 후반기 상임위원장과 특별위원장 선출
 
변건석기자
 

성남시의회(의장 이덕수)는 28일 제294회 임시회에서 제9대 후반기 상임위원회와 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했다.

 

이번 선거에서는 의회운영위원장에 강상태 의원, 행정교육위원장에 서은경 의원, 경제환경위원장에 조우현 의원, 문화복지 체육위원장에 안극수 의원, 도시건설위원장에 박은미 의원이 선출됐다.

▲ 성남시의회 후반기 운영위원장.  © 시사&스포츠

 

특별위원회는 예산결산 특별위원장에 김종환 의원, 윤리특별위원장의 김선임 의원이 선출됨에 따라“시민을 위해 미래를 여는 성남시의회”의 원 구성을 마무리했다.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 강상태 의원은 “원만한 의회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행정교육위원장 서은경 의원은 “상식적이고 원칙이 통하는 위원회를 만들겠다.”, 경제환경위원장 조우현 의원은 “성남시민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문화복지 체육위원장 안극수 의원은 “성남시민들의 문화체육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도시건설위원장 박은미 의원은 “시민의 소리를 더욱 경청하여 미래를 여는 성남시를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예산결산위원회 위원장 김종환 의원은 “성남시민들만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다.”,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김선임 의원은 “투명한 의정활동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29 [15:43]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