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체기사정치/행정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교육/청소년군, 경, 소방의료/환경/봉사산하기관시민사회단체인터뷰/인물
편집 2024.07.10 [10:06]
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아트센터, ‘김태우와 하고 싶은 말’ 공연
가수 김태우 진행, 국내 정상급 보컬리스트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게스트는 추후 공개...
 
변건석기자
 

한여름 밤의 낭만과 열정 가득한 라이브 무대가 성남에서 펼쳐진다.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서정림)이 2024 수아레 콘서트 ‘김태우와 하고 싶은 말’ 공연을 오는 7월 19일(금)과 8월 28일(수) 2회에 걸쳐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한다.

▲ 성남문화재단 2024 수아레 콘서트 김태우와 하고 싶은 말 안내문.  © 시사&스포츠

 

‘수아레 콘서트’는 평일 저녁 퇴근 후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오전 클래식 공연의 대명사인 ‘마티네 콘서트’와 함께 성남아트센터의 대표 브랜드 공연 중 하나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오페라하우스 외부 잔디광장에 텐트와 캠핑 의자, 캠핑 램프 등의 캠핑 구역을 설치,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여름밤 열대야를 피해 도심 속 캠핑을 즐기는 듯한 특별한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2024 수아레 콘서트는 ‘여름밤의 힐링 캠핑’을 콘셉트로, 음악과 토크가 함께하는 고품격 라이브 콘서트로 진행한다. 공연은 국민 그룹 지오디(god)의 멤버이자 보컬의 신(神) 가수 김태우가 진행을 맡는다.

▲ 가수 김태우.  © 시사&스포츠

 

‘사랑비’, ‘하고 싶은 말’, ‘너 하나만’ 등의 히트곡을 김태우만의 풍부한 성량과 소울 넘치는 음색의 라이브 무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라이브 밴드와 국내에서 손꼽는 보컬리스트들이 ‘시크릿 프렌즈’로 참여해 김태우와 함께 공연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7월, 8월 각 공연에 참여하는 ‘시크릿 프렌즈’는 추후 성남문화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티켓은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 혹은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온라인 또는 전화로 예매할 수 있다. R석 7만 7천 원, S석 5만 5천 원.

 

예매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남문화재단 고객센터(031-783-8000)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29 [14:47]  최종편집: ⓒ 시사스포츠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